본문 바로가기

2018 유럽 /스페인 바르셀로나

::바르셀로나 가우디:: 성가족성당 (Sagrada Familia, 사그라다 파밀리아) + 투어라이브 앱

안녕하세요~ 적극적한량입니다!

 

https://eudaimonia0.tistory.com/54

 

::가우디의 도시, 바르셀로나🇪🇸:: 까사 바트요

안녕하세요! 적극적한량입니당😆 바르셀로나는 가우디의 도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가우디의 건축물이 곳곳에 있습니다! 원래 미술관 가도 크게 감동받는 스타일이 아니라, 까사 바트요도 그냥 '오 멋지..

eudaimonia0.tistory.com

까사 바트요에 이어 또 하나의 가우디 건축물  '성 가족 성당'에 다녀왔습니다~

 

성가족 성당은 가우디의 유작으로 아직도 공사 중입니다.

 

가우디의 죽음 100주년에 맞춰 2026년에 완공 예정이라네요~

 

https://goo.gl/maps/WDMChgVGZbB5UwM76

 

사그라다 파밀리아

★★★★★ · 바실리카 · Carrer de Mallorca, 401

www.google.com

성가족 성당은 진짜 웅장 그 자체예요!!

 

실제로 보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커서 입이 자동으로 벌어져요😆

 

너무 높아서 구경할 때 목이 아팠어요ㅋㅋㅋ

 

사실 요 울퉁불퉁한 외관은 좀 으스스하게 느껴졌어요...!😨

 

KIM을 찾아 보아요!

사그라다 파밀리아, 성가족 성당의 진수는 이 스테인드 글라스 같아욤...!

 

진짜 너무 아름답고 황홀해서, 이런 곳에서 간절히 기도하면 없는 신도 믿게 될 것 같아요😍😍

 

역시 가우디 답게 기둥도 자연에서 본 따서 만들었다네요~

 

여러분이 보기에도 기둥이 나무줄기 같이 보이나요??🙂

 

작년에 여행할 때만 해도 안드로이드 폰 사용자는 '투어 라이브' 어플을 사용해 무료로 오디오 가이드를 들을 수 있었어요!!

 

지금 포스팅하며 찾아보니까 유료로 바뀌었네요!! 아이폰 용 어플이 아직도 안 나온게 너무 아쉬워요~

 

작년에 무료로 투어 라이브를 사용했던 후기는 '돈 내고도 이용할 만하다' 였어요!

 

전문 가이드께서 관람 루트부터 역사적 내용 등 엄청 자세하고 재밌게 설명해 주세요~

 

유럽 여행하는 안드로이드 폰 이용자라면 한 번쯤 이용해 보셔도 후회 없을 거예요!!

 

아름다운 실내 스테인드 글라스와 유익한 오디오 가이드 덕분에 즐거웠던 성가족 성당 구경이었습니다~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