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2018 유럽 /스페인 바르셀로나

::바르셀로나 수제 버거 맛집, 바코아 BACOA::

안녕하세요~ 적극적한량입니다!!

 

갑자기 햄버거가 땡겨서 어디가 바르셀로나에서 유명한가 검색해 보니 BACOA가 엄청 뜨더라고요.

 

바로 향했습니다!🕺🏻

 

https://goo.gl/maps/3SVqdAPX6GGtjr3U6

 

바코아 버거

★★★★☆ · 햄버거 전문점 · Ronda de la Universitat, 31

www.google.com

우선 매장은 넓고 쾌적합니다.

 

그림 메뉴판에 영어 설명도 있어 메뉴 선택이 어렵지 않았습니다.

 

먹고 싶은 메뉴를 종이에 체크해서 주문하는 시스템입니다~

 

바코아 리뷰 중에 레몬 맥주인 클라라를 먹어보라는 말이 많아서 한 번 시켜봤습니당.

 

사진 찍기 전에 한 입 마셔봤는데요, 맥주에 레몬 탄산음료를 넣은 맛이었어요!

 

산뜻하고 시원한 게 맛났습니당~~

 

가격도 콜라랑 비슷하니 한 번 드셔 보는 것을 추천해요ㅎㅎㅎ

 

옆에는 참고로 케챱통이에욬ㅋㅋㅋㅋㅋㅋ 케첩마저 힙한 바코아,,,😆

 

비쥬얼 미쳤죠...!!🤤

 

두툼한 패치에 신선한 야채ㅠㅠ 친구랑 반 씩 나눠먹었는데 정말 맛있고 든든했어요!!

 

소스 많은 것을 좋아해서 저기에 케첩, 칠리소스 더 뿌려 먹었는데 쵝오~~👍🏻👍🏻

 

인스타 스토리에 올리자마자 바르셀로나에서 교환 학생 중인 친구가 바로 알아보고 디엠 주더라고요!

 

자기 최애 맛집이라며~~

 

바르셀로나 햄버거 맛집으로 BACOA 정말 추천합니당!!

 

양과 맛 생각하면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욥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