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2018 유럽 /스페인 바르셀로나

::XURRERIA, 츄레리아 사그라다 파밀리아점 (성가족 성당 지점):: 츄로스 + 핫초코

안녕하세요~ 적극적한량입니다😊

 

포르투갈이 에그타르트로 유명하다면, 바르셀로나는 츄로스가 유명합니다!

 

그렇다면 또 먹어줘야쥬~~😆

 

츄레리아가 바르셀로나의 유명 츄로스 가게예요!

 

여러 체인점이 있지만 저는 사그라다 파밀리아 (성가족 성당) 구경하고 근처에 있는 츄레리아로 향했습니다.

 

다행히 애매한 시간에 갔는지 바로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욥!!🙂

 

시그니처 메뉴인 츄로스 + 핫초코를 시켰습니다!

 

핫초코보다 초코 시럽이 더 맞는 말일 것 같아요ㅋㅋㅋㅋ

 

초콜릿을 그대로 녹인 것 마냥 찌이이인득 하지만 그렇게 엄청나게 달진 않았어요..

 

한 번에 많이는 못 먹지만 자꾸 궁금한 맛😋

 

이렇게 해서 4.9 유로였는데 츄로스 한 3개 먹을 때까지만 맛있고 그 후로 급격히 느끼해져요ㅠㅠ

 

 

기본 츄러스 말고 이런 뚱뚱한 츄로스도 있어요! 

 

친구는 뉴텔라가 들어간 츄러스를 먹어서 한 입 먹어봤는데 얘도 초반에는 존맛탱이다가 더 빨리 질릴 그럴 맛이었어요.

 

츄로스는 놀이공원하고 스키장에서 먹은 게 다였는데, 우리가 생각하는 엄청 길고 시나몬 뿌려진 맛이 아니었어요ㅋㅋㅋ

 

갓 나와서 따뜻 바삭한 츄로스를 꾸덕한 핫초코에 푸욱 찍어서 먹으면 급격히 행복지수가 올라가는 맛이에요.😍 

 

하지만 반쯤 먹고 나면 '으 못먹겠다~🤢' 하는 맛!

 

다... 다들 무슨 느낌일지 아시겠죠...?!

 

약간 피카츄 돈가스하고 고로케의 그런...!!

 

츄레리아의 저런 핫초코 우리나라에도 팔았으면 좋겠네요~~><

 

https://goo.gl/maps/c5M1tzCnvBvV9Jhx7

 

Xurreria Sagrada Família

★★★★☆ · 추로스 전문점 · Plaça de la Sagrada Família, 26

www.google.com